
맘카페 바이럴 매출 올리는 침투 전략
안녕하세요?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
그루브애드의 미진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맘카페 바이럴을 통해 매출을
올리는 침투 전략 포인트에 대해
그루브애드의 노하우를 모두
공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많은 기업의 대표님들, 마케팅 담당자께서
저희 그루브애드에게 맘카페 바이럴을 의뢰하시기 위해
연락을 주시는데요.
어떻게 그루브애드는 맘카페 1등 실행사가 되었는지,
미진 마케터의 노하우, 그리고 그루브애드만의 핵심 포인트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떻게 그루브애드는 맘카페 1등 실행가가 되었는가
그루브애드의 맘카페 바이럴을 통해
매출 증진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성공 사례를 함께 기록해온 수많은 업체가 있는데요.
어떻게 그루브애드를 만나게 되었는지,
그루브의 어떤 전략이 통해서 성공 기록을
세웠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맘카페 바이럴 광고라고 하면,
단순하게 가격 비교를 해서 대행업체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미진 마케터는 그런 업체는 절대로 바로 계약하지 말고
꼭 꼼꼼히 살펴보라고 이야기합니다.

"크x에서 봤는데 가격이 싸길래 해봤는데 효과가 없었어요"
대부분의 업체들은 맘카페 실행사에게 외주를 맡기거나
알바, 재택근무하는 주부들에게 일정 페이를 주고
진행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러다 보면 맘카페 바이럴에 대해 이해도가 떨어지는 비전문가의
작업 결과물을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당연히 전문 마케터가 아니다 보니 어떤 제품을
어떻게 광고해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이 부족할 테고,
대체 어떤 걸 말하고 싶어 하는지도 불분명한
원고로 작업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또한 1명의 맘카페 바이럴 담당자와 소통을 하기 때문에
모니터링은 물론, 댓글 피드백 작업 또한
제대로 진행되지 않은 채 작업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그루브애드의 꼼꼼한 관리와 체계적인 시스템은
많은 광고주들에게 만족할 만한 결과를 안겨드리며
재계약, 연장 계약으로 아직까지도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맘카페 바이럴은 어떤 업종에서 하나요?

이 부분은 맘카페라는 커뮤니티 특징을
먼저 파악해야 합니다.
맘카페는 20대~60대 주부들이 주로 가입을 하고
육아, 지역 정보, 생활 꿀팁 등을
서로 공유하고 소통하는 공간입니다.
20~60대 여성들이 주로 관심을 갖는
주제로는 뭐가 있을까요? (맘카페 바이럴 광고 주제)
자녀 육아, 교육, 의료 서비스, 학원 정보 추천 등이 있고
유아 용품이나 친환경 브랜드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습니다.
뿐만 아니라 저녁 한 끼를 해결할 수 있거나,
아이 또는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맛집이나 카페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정보도 맘카페를 통해 많이
접하게 됩니다.

인테리어 정보, 생활용품에 대한 내용, 할인 정보 공유,
심지어는 세탁소 정보와 같이 사소한 내용을 포함해
생활 전반에서 의사 결정권이 있는 주부들이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다뤄지는 주제와 분야는 그 범위를 제한할 수 없을 정도로
방대합니다.
때문에 온라인 판매 업체를 포함해
새롭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야 하는 신생 브랜드,
해당 지역에 자리를 잡은 여러 매장 점포 또한
맘카페 바이럴이 가능합니다.

그루브애드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
앞서 맘카페 홍보를 진행할 때
유의해야 할 점, 그리고 어떤 업종이 카페 바이럴에
적합한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제 그루브애드만의 맘카페 바이럴 성공 비결을 알려드려야겠죠?


그루브애드는 한 명의 광고주를 위한
N 명의 마케터가 팀을 이뤄 함께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한 명이 여러 개의 업체를 관리하는 타 대행사와는 달리
여러 명의 전문 마케터가 하나의 기업, 업체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세심하고 꼼꼼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꼼꼼한 관리와 게시글 모니터링은
바로 마케팅 성공 유무와 이어지기 때문에
그루브애드의 카페 바이럴은 높은 타율로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그루브애드는 대행사가 아닌 맘카페 바이럴 실행사입니다.
광고를 계약하고 실행사에게 대 대행을 맡기는 회사가 아닌,
카페 침투부터 게시글 모니터링, 댓글 및 쪽지 관리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는 대한민국 몇 안 되는 실행사 중 하나입니다.
때문에 중간 마진 없이 진행이 가능하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마케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루브애드는 약정이 없는 건수 차감 형식으로 계약이 진행됩니다.
건수 내에서는 희망하는 다양한 내용으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체크리스트 전달을 통해 홍보해야 하는 주된 포인트를 빠르게 캐치하여
전문 마케터가 원고에 자연스럽게 녹여내고 있습니다.
관리부서 내부에 맘카페 바이럴만을 위한 카페팀을 별도로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각각의 맘카페 상황을 파악한 상황에서
홍보 게시글이 업로드될 수 있으며, 보다 활성화된 카페 리스트도
별도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카페팀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일상 작업 또한 매일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가입한지 얼마 되지 않은 계정으로 홍보 글을 올리게 되면
광고 의심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일상 작업 내역은
반드시 중요하게 확인해야 할 포인트입니다.
맘카페 바이럴 1등 실행사 그루브와 함께 하고 싶은
광고주들은 미진마케터를 통해 친절한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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