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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상품 안내

점집 광고 마케팅 효과 확실한 홍보 필승 전략!!

 

 

안녕하세요.

점집 마케팅 전문

온라인 통합 마케팅 광고 대행사

주식회사 그루브의 미진입니다.

예전에는 점집이라고 하면

무섭고 어두운 분위기를 생각하기 쉬웠는데

요즘은 유튜브나 관련 방송들이 나오기 시작하며

전보다는 소비자 접근이 쉬워졌습니다.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전화 상담이

가능하기도 하며, 유튜브나 방송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있는 점집들이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또한 지금은 한 번 다녀왔던 지인을 통해

"저 집이 정말 용하더라"라는

입소문을 통해 알음알음 아날로그식 운영을

하기에는 디지털 플랫폼이나 매체의 진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죠.

 

때문에 이제 점집 광고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온라인상에서도 발 빠르게 점집 마케팅을

시도하는 홍보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과거와 다르게 점집 홍보를 위한

전략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지금도 많은 보살님들이 하고 있는 광고 전략은

아마도 파워링크와 블로그일 것입니다.

공급이 넘쳐나는 점집의 경우

파워링크와 블로그를 통한 광고를

아예 안 할 수는 없겠지만,

남들과 다 같은 광고를 진행한다면

아마 경쟁에서 살아남기 어려울 것입니다.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점집 마케팅을

진행해야 매출 상승을 시킬 수 있습니다.

 
 

 

점집 홍보를 위해서는 먼저 주 고객층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해야 하는데요.

점집을 찾는 사람들은 보통

가정이나 주변에 문제가 있어

해결책을 찾는 사람이거나

가족 사주나 궁합 등을 보기 위해

방문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신년이나 큰일을 앞두고 점사를 보기 위한

손님들도 있을 것입니다.

방문하는 고객들은

나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맞추고

보다 확실한 해결책, 미래에 대한 예견

등을 기대하며 방문합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은

이런 정보들은 어떻게 찾고 방문을 할까요?

점집은 어떻게 신뢰도를 쌓아서 마케팅하는 것이 좋을까요?

내 주변에 점집을 다녀온 사람이 없다면?

이런 구체적인 정보들은 온라인을 통해 얻고자 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상에서도

입소문을 내는 점집 광고가 필요합니다.

점집, 철학관 업종의 경우

실제로 이 점집에 방문해서

사주를 보거나 문제 해결을 한

실제 후기에 신뢰도를 얻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문제가 있었고,

어떻게 해결했는지 그래서 지금은

어떤지 등에 대해 진솔하고

구체적인 후기가 필요합니다.

이런 후기들이 쌓이고 쌓여서

또는 물타기를 통해

입소문이 난다면 문의와 매출로

연결될 것입니다.

과거에는 지인들이나 모임 등을 통해

다녀왔던 후기들을 통해 입소문을 타고

그런 소문을 통해 방문하는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딱히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 영역이 아니었죠.

 

하지만 이제 온라인상에서도

입소문을 내며 자연스럽게 방문 유도를 해야 합니다.

그럼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을 잘~ 내는 그루브애드만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점집 광고, 점집 홍보에 가장 적합한

마케팅은 맘카페 홍보입니다.

맘카페는 동일한 특성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서

소통하는 공간입니다.

때문에 그들만의 유대관계와

공감대가 형성되어 있는 집단인데요.

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소통하기 때문에

화력도 대단하며 입소문을 내기에

적합한 커뮤니티입니다.

맘카페에서 활동하는 주 회원은

여성, 그리고 자녀를 양육하는 학부모

주부, 맞벌이 엄마 등이 많습니다.

그리고 집안의 대소사를 결정하는 것도

이제는 엄마들의 권한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여성들끼리 모여서

소통하는 커뮤니티에서

구체적인 사례를 언급하며 주의를 집중시키면

"나도 가볼까? 나도 이런 문제가 있었는데"

하면서 여론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맘카페 침투 점집 광고

바이럴 마케팅에도 부작용은 있을 수 있습니다.

대행사에서 진행하는 프로세스와

보유 레퍼런스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실제 회원인 것처럼

광고인 것이 드러나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작업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때문에 작업에 활용하는 계정도

실제 회원이냐 광고를 위한 유령 계정이냐도

꼭 고려해 보셔야 합니다.

맘카페 홍보 방식은

자연스러운 입소문을 내는 방식이기 때문에

직접 방문했던 것처럼 후기를 작성해

발행해야 합니다.

신규 계정이거나

알바 형태로 고용된 계정을 사용할 경우

커뮤니티 회원들은 광고임을 쉽게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카페 측에서도 광고임을 쉽게 알 수 있기 때문에

작업이 가능할 정도로 일상 작업을

충분히 진행한 계정으로

점집 홍보 마케팅을 진행해야 합니다.

 

원가를 절감하기 위해 알바를 고용하여

무의미한 텍스트만 대충 나열하는

마케팅이 아니라 정말로 문의로 이어질 수

있도록 확실하게 검증된 계정으로 점집 홍보를

진행해야 합니다.

전국에 소문난 점집 마케팅은

그루브애드가 다 했다고 말씀드려도 될 만큼

애동 때부터 그루브애드와 함께 홍보하며

입소문이 나서 지금도 승승장구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점집 광고와 관련해서 면밀히 파악하고

레퍼런스도 다수 보유하고 있는

그루브애드와 함께 시작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