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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상품 안내

맘카페광고 비용, 효율 있게 쓰는 방법

안녕하세요?

미진마케터입니다.

오늘은 맘카페광고 비용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내용을 잘 정리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왜 카페 침투 광고가 업계에서

주목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궁금하셨던 분들은

본 포스팅을 정독해주시기 바랍니다!

카페 바이럴을 주목하는 이유

내 제품이나 서비스, 브랜드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체계적이고 꼼꼼한 광고 전략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입소문" = "매출"

아무리 잘 만든 제품이라도

누구와도 견줄 데 없는 실력과 경험을

갖고 있다고 한들 그 내용을

소비자들이 모르고 있다면 매출은 오르지 않을 것입니다.

소비자의 결정에 닿는 홍보 전략을

세워야 고객의 지갑, 고객의 발걸음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 기업, 브랜드와 개인 사업자들이

주목하게 된 것이 입소문의 근원지

맘카페광고 입니다.

 

맘카페는 아이를 양육하고 있는 20~50대의

엄마들이 모여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같은 지역 내에서 형성된 온라인 공동체 공간으로

육아 정보(훈육 방법, 질병 예방, 육아용품 추천 등),

지역 정보(맛집, 카페, 헬스장, 인테리어, 학원 등),

생활 정보(생활용품, 가족 영양제, 밀키트, 핫딜 정보 등)을

활발하게 공유하고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매우 다양한 정보들이 공유되고 있기 때문에

카페 바이럴은 업종의 제한이 없다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맘카페 특징 및 침투 업종]

 

맘카페 침투 바이럴, 효과 볼 수 있는 업종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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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og.naver.com

 

맘카페 침투 바이럴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내며

빠른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어떤 진행과정이 필요할까요?

우선 회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이질감이 없는 원고 작성이 중요합니다.

노골적으로 광고 내용을 원고에 드러내는 것 보다는

실제 사용 후기를 공유한다는 느낌으로

자연스럽고 생생하게 녹여내는 것이 좋습니다.

 

간혹 맘카페광고 비용이 우려되어 혼자서 진행을 해볼까

생각하시는 광고주들도 계실겁니다.

하지만 본업에 집중하기에도 시간이 부족한데,

마케팅 지식 없이 홍보시장에 무턱대고 뛰어들었다가는

시간, 체력적인 소모는 물론

바이럴 마케팅의 리스크를 감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남성은 가입 자체가 어렵거나

등업 조건이 까다로워 게시글을 올리기도 어렵고

활용할 수 있는 게시판의 수도 매우 한정적이라

바이럴 글 1개를 올리는데에도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또한 경험이 부족한 마케터와 함께 진행한다면

각각의 카페마다의 특징 및 분위기를 고려하지 못하거나

다소 부자연스러운 원고로 반감을 사게 될 수 있어

반드시 전문성을 갖춘 업체, 그리고 경험이 많은

마케터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루브애드는 오랜 기간 맘카페광고를

전문적으로 실행해온 맘카페 전문 실행사입니다.

미진 마케터 또한 뷰티업종부터 맛집과 지역 관광 업소,

육아 용품, 스포츠 시설, 유튜브채널, 철학관, 점집 등 다양한

업종에서 맘카페 침투 바이럴을 진행하며

성공적인 광고를 집행한 이력이 있습니다.

그루브애드는 맘카페 전담팀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퀄리티 높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모든 원고는 의뢰를 맡긴 업체에 대한

시장조사가 충분히 이뤄진 후 경험이 많은

원고 작가가 직접 작성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움 속에서

제품이나 서비스의 장점에 대해 게시가 가능합니다.

작업 후 24시간 이내에 카페측으로부터

삭제가 된다면 무상 A/S도 가능하며,

1:5 관리 시스템을 통해 빠른 소통과 피드백이

광고 진행을 효율적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효율 높은

맘카페광고가 필요하신 분들은

주저없이 미진마케터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