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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상품 안내

뽐뿌 핫딜 마케팅 활용해서 매출 올리자

안녕하세요?

미진마케터입니다.

제품이 잘 팔리려면

브랜드 인지도도 중요한데요.

제품의 판매 수익은 높이면서도

동시에 나의 브랜드를 함께 홍보할 수만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죠.

이런 마케팅을 노려보시는

관계자 분들이 주목하셔야 하는

"핫딜"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핫딜은 단기간의 매출을 내면서

브랜드를 홍보하기에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핫딜도 어느 커뮤니티 채널을

이용하느냐에 따라 그 효과가 많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카페, 각종 커뮤니티 등

여러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뽐뿌에서 진행되는

뽐뿌 핫딜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핫딜이란?

핫딜이란

단기간 내에 이벤트 성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맘카페나 커뮤니티의 공통점은

각 회원들끼리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이 활발하게 이뤄진다는 점인데요.

라이브나 홈쇼핑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것도 단기간에 많은 제품을

판매하여 수익을 올리기 위함이죠.

라이브나 홈쇼핑에 입점 허들이 높아

핫딜 마케팅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커뮤니티 "뽐뿌"

뽐뿌는 핫딜 및 정보 공유로 유명한

한 커뮤니티 사이트의 이름입니다.

회원 수가 아주 많고, 다른 커뮤니티보다

다양한 주제로 활발하게 소통이 이뤄지기

때문에 특정 브랜드의 잠재적인 고객들에게

서비스와 제품을 알리기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뽐뿌 핫딜을 진행할 때에는 조회수나

성과를 많이 볼 수 있는 커뮤니티이기 때문에

많은 업체에서 높은 효율을 보고 있습니다.

특히 뽐뿌 커뮤니티가 인기가 많은 이유는

잠재적인 고객이 굉장히 많고

그 고객에게 나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기 좋아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있고

더불어 브랜딩의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단기간에 빠른 매출을 올리고,

사용자들간의 정보 공유가 활발하기 때문에

브랜딩과 매출증대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뽐뿌 핫딜의 특징

핫딜은 일반 카페나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침투 마케팅과는 다른데요.

후기성 게시글과는 다르게

행사하는 제품의 URL 링크를 게시글에

함께 삽입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한 단기간에만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한 상품만 핫딜 마케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회원들의 클릭 수와 조회수도 침투에 비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커뮤니티의 경우에는

한 두가지 공통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만이

가입하는 곳이 아닌

다양한 정보를 얻고 소통하기 위한

회원들이 가입하는 곳이기 때문에

맘카페를 이용한 핫딜보다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비교적 저렴한 금액으로 광고 효과를

볼 수 있는데다, 높은 전환율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광고주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뽐뿌만 가능한게 아닙니다 !

온라인 시장의 활성화는

이제 마케팅 단계에서 논할 주제가 아니죠.

활성화라는 단어보다는

생활 속에 이미 자리 잡았다고 하는 것이

맞을 수 도 있겠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핫딜이 가능한

광고 업체도 많아졌는데,

이 때 주목할 점은 계정이

얼마나 확보가 되어있는지 입니다.

뽐뿌 핫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뮤니티에서도 파급력이 좋

핫딜 마케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계정들을

또 얼마나 다양한 매체들에

침투가 되어있는지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핫딜 마케팅을 하실 경우

커뮤니티, 맘카페 두 곳 모두

각 일정한 등급에 대한 조건이 되어야

게시글을 작성할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계정 관리가 잘 이뤄지는지와

계정에 대한 히스토리가 광고성으로

의심받을 만한 것들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 회원이 아닌

제품 홍보를 위한 게시글로 판단된다면

회원과 운영진들의 제재로 인해

게시글이 삭제될 뿐더러

브랜들에 대한 이미지가 부정적으로

바뀌게되는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커뮤니티마다 핫딜 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는 조건과 계정 등급이

정해져 있지만 등급을 달성하자마자

핫딜 게시글을 발행하는 것은

추천 드리지는 않습니다.

뽐뿌와 같은 메이저 커뮤니티에서는

판매자 본인이 핫딜 게시판에

글을 게시한 것처럼 보이는 글은

소비자에게 광고성으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의심의 댓글이 달리고 여론이

형성될 수 있으니 주의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뽐뿌 핫딜 전문 대행사

그루브애드 "미진 마케터"

 

핫딜 마케팅 특성상

이벤트 기간과 시간이 정해져 있는 만큼

그루브애드와 미진마케터는

가장 효율적인 업로드 시간을 찾아서

마케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핫딜 종료 몇시간 전에 게시글을 발행한다면

이벤트 시작 시각에 맞춰 발행했을 때 보다

조회수와 유입량, 전환율이 당연히

떨어질 수 밖에 없는데요.

최대한 핫딜을 진행하는 시각에 맞춰

최대 효율을 볼 수 있도록 게시글

발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핫딜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건

자연스러운 원고입니다.

게시글을 작성할 때

각 커뮤니티에서 유행하는

언어의 특징을 분석하고 사용하여

최대한 자연스럽게 작성하고 있습니다.

눈썰미가 좋은 회원들이 보기에는

진짜 정보 공유를 위한 글인지

홍보용으로 올린 글인지 단번에 눈치를

챌 수 있기 때문에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쓰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핫딜 게시글 발행 전에는 전달하고 싶은

소구점을 전달해주시면

더욱 완벽한 게시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그루브애드는 핫딜을 진행한

경험이 상당히 많은데요.

핫딜 전문 인력을 구성하여 광고를 진행하고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담당자

5인 이상을 배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뽐뿌 핫딜과 각종 커뮤니티에 핫딜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관리 부서에서는 일상작업은 물론

다양한 매체와 계정까지 확보가 되어있습니다.

특히 단기간에 제품을 판매해야하는

핫딜의 경우 게시글이 삭제될 경우

매출에 큰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관리적인 부분이 가장

중요합니다.

게시글이 삭제되지 않도록

사전에 일상 작업을 철저히 진행하여

광고성으로 보이지 않도록

작성이 가능하며

촌각을 다투는 핫딜의 특성에 맞게

희망하시는 일정에 맞춰

진행하실 수 있도록 리스트를

전달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판매하는 제품이 어느 커뮤니티에서

반응이 효과적일지를 판단하여

뽐뿌 핫딜 외에도 커뮤니티 리스트를

추천드리기 때문에 광고 예산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미진마케터의 글을 읽으시고

핫딜 마케팅에 관심이 생기셨다면

편하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